forfreee

뚝섬역 카페, 오우도(OUDO)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여기로!

by forfreee 2024. 3. 7.
반응형

 

오늘의 장소는??

성수동에 위치한 '오우도'

 

오우도(OUDO) 성수

오늘 성수동을 방문할 일정이 생겨서

잠시 왔다가 어느 카페를 가볼까 고민하던 찰나에

예전에도 방문했었던 '오우도 성수'에 방문 했어요.

 

친구랑 예전에도 방문했던 적이 있는 카페 오우도.

그때와 변함없는 모습으로 그대로 있었어요.

 


카페가 넓어서 야외 테라스에도 자리가 넓게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날씨가 풀리면 야외에 앉아서 커피 한 잔하며 글을 적고 싶었어요.

그렇게 오랜만에 친구를 만난듯한 마음으로 카페도 들어갔어요.

 

 

 


오우도(OUDO) 내부 

 

처음 방문했을 때에 내부 인테리어와는 조금 변해있었어요.

예전에는 이 쪽까지 자리가 있었는데 지금은 갤러리로 변해 있었어요.

 

친구들과 얘기를 하다가 혹은 혼자서 시간을 보내다가 잠깐 일어나 전시를 구경하는 것도 소소한 재미가 있을 거 같아서 추천.

​또한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작은 판매를 하셨어요.

의류, 신발 등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으니 구경해보시는 것도 추천!


'오우도만의 매력?'

 카페에서 와인 판매를?

오우도만의 매력이 있다면 무엇이 있을까 생각을 해본다면, 당연 카페에서 와인을 판다는 것?

메인이 카페이기 때문에 와인 판매가 크게 자리를 잡고 있지는 않지만 작은 한 공간에서 와인도 판매를 하고 계셨어요.​

낮의 카페는 당연하지만 저녁에 오셔서 사랑하는 사람과 와인한 잔 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서 추천!

 


오우도(OUDO)

📍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 55 106호

⏰ 영업시간: 월~금 10:00 - 22:00 / 토요일,일요일 11:00 - 22:00

☎️ 전화: 0507-1343-8922

🅿️ 주차 가능 (유료): 추가 요금 10분당 600원, 최대 82,800원

 
50m
 
© NAVER Corp.
 
오우도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일로 55 106호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오우도' 지인을 만나 편하고 걱정없이 얘기하고 함께 시간 보내기에 너무나 적합한 곳이에요.

성수동과 가까운 곳에서 살지만 왜인지 뚝섬은 잘 방문하지 않는 곳 중에 하나인데, 넓고 깔끔하고 볼거리도 다양한 카페 한 곳을 

알게 되면 방문을 자주 할려고 노력하게 되는 것 같아요.

 

카페 '오우도' 이런 분들께 추천!

  • 넓고 깔끔한 카페를 원한다.
  • 인스타감성을 원한다.
  • 조용한 카페를 원한다.
  • 카페와 와인을 동시에 마시고 싶다.

 

 

시간 되실 때 와보시길 바래요.

모두들 짧게만 느껴지는 설 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했을 오늘, 연휴의 영향이 너무 커서 일상 생활 복귀가

힘들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도 나른한 오후 힘내시고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뵐게요.

반응형